해당 업종의 점포 앞을 이동하는 고객 중 주요 고객이 50% 이상은 될 것.
전면은 넓을수록 좋다.
간판은 낮은 위치에 달수록 눈에 잘 띈다.
계단 턱은 하나라도 없는 것이 낫다.
출근 등교 방향보다는 퇴근 하교 방향이 좋다.
전면은 넓을수록 좋다.
간판은 낮은 위치에 달수록 눈에 잘 띈다.
계단 턱은 하나라도 없는 것이 낫다.
출근 등교 방향보다는 퇴근 하교 방향이 좋다.
'경영 이야기 > 스토리1' 카테고리의 다른 글
비젼 작품 입니다. (0) | 2006.04.19 |
---|---|
꽃구경 다녀 왔습니다 (0) | 2006.04.19 |
마케팅 (0) | 2006.04.16 |
경영 이렇게 바꾸자 (0) | 2006.04.16 |
셀리의 법칙 (0) | 2006.04.13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