경영 이야기/스토리1

ㅇㅇ

행우니* 2006. 4. 17. 00:05
해당 업종의 점포 앞을 이동하는 고객 중 주요 고객이 50% 이상은 될 것.

전면은 넓을수록 좋다.

간판은 낮은 위치에 달수록 눈에 잘 띈다.

계단 턱은 하나라도 없는 것이 낫다.

출근 등교 방향보다는 퇴근 하교 방향이 좋다.

'경영 이야기 > 스토리1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비젼 작품 입니다.  (0) 2006.04.19
꽃구경 다녀 왔습니다  (0) 2006.04.19
마케팅  (0) 2006.04.16
경영 이렇게 바꾸자  (0) 2006.04.16
셀리의 법칙  (0) 2006.04.13