경영 이야기/스토리1

[스크랩] 2006년 Bsi미용경영 성공메시지

행우니* 2006. 8. 9. 15:46
 

2006년 Bsi미용경영 성공메시지
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김 종근(Bsi창업마케팅연구소장)


Bsi-1.경영에 대한 비전과 목표를 뚜렷하게 수립하여 경영자와 종업원들  

        과  더불어 공유하라.

Bsi-2.타켓고객을 정의하고 컨셉을 명확히 하여 고객의 마음에 살롱의

      이미지를 깊이 심어라.

Bsi-3.서비스, 인사관리, 경영관리 등 매뉴얼을 구체적으로 서면화하고

      실천하라.

Bsi-4.현재 고객이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하고 있는 메뉴를 선택하여

      차별화하고 집중하라.

Bsi-5.살롱의 환경에 알맞게 요금을 책정하고 가격의 굴레에서 벗어나라.

Bsi-6.종업원들에게 교육-승급-급여가 연동된 비전을 제시하고 경영에

      참여하게 하라.

Bsi-7.Networking, Outsourcing,Ubiquitous, Culture, Health 등의

      키워드로 새로운 가치를 창출하라. 

Bsi-8.매월 경영계획을 수립하고 통계분석을 하는 경영자적 사고방식

      으로 살롱을 관리하라.

Bsi-9. 즐겁고 재미있고 신바람나는 감성적인 살롱 분위기를 만들어라.

Bsi-10. 변화의 흐름을 읽는 뉴리더십과 기업가정신으로  솔선수범하고

       혁신하라.

*제공:Bsi창업마케팅연구소  http://cafe.daum.net/bcsi

 

*본 2006년 Bsi미용경영 성공메시지의 저작권은  <Bsi창업마케팅연구소>에 있습니다.

전재하시는 분은 제공처 <Bsi창업마케팅연구소 http://cafe.daum.net/bcsi>를

필히 표시해 주십시요.



출처 : 2006년 Bsi미용경영 성공메시지
글쓴이 : 창업돕는 머스마 원글보기
메모 :