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006년 Bsi미용경영 성공메시지
김 종근(Bsi창업마케팅연구소장)
Bsi-1.경영에 대한 비전과 목표를 뚜렷하게 수립하여 경영자와 종업원들
과 더불어 공유하라.
Bsi-2.타켓고객을 정의하고 컨셉을 명확히 하여 고객의 마음에 살롱의
이미지를 깊이 심어라.
Bsi-3.서비스, 인사관리, 경영관리 등 매뉴얼을 구체적으로 서면화하고
실천하라.
Bsi-4.현재 고객이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하고 있는 메뉴를 선택하여
차별화하고 집중하라.
Bsi-5.살롱의 환경에 알맞게 요금을 책정하고 가격의 굴레에서 벗어나라.
Bsi-6.종업원들에게 교육-승급-급여가 연동된 비전을 제시하고 경영에
참여하게 하라.
Bsi-7.Networking, Outsourcing,Ubiquitous, Culture, Health 등의
키워드로 새로운 가치를 창출하라.
Bsi-8.매월 경영계획을 수립하고 통계분석을 하는 경영자적 사고방식
으로 살롱을 관리하라.
Bsi-9. 즐겁고 재미있고 신바람나는 감성적인 살롱 분위기를 만들어라.
Bsi-10. 변화의 흐름을 읽는 뉴리더십과 기업가정신으로 솔선수범하고
혁신하라.
*제공:Bsi창업마케팅연구소 http://cafe.daum.net/bcsi
*본 2006년 Bsi미용경영 성공메시지의 저작권은 <Bsi창업마케팅연구소>에 있습니다.
전재하시는 분은 제공처 <Bsi창업마케팅연구소 http://cafe.daum.net/bcsi>를
필히 표시해 주십시요.
'경영 이야기 > 스토리1' 카테고리의 다른 글
[스크랩] 미용실 신메뉴얼로 자리잡은 두피관리 성공전략 방법 (0) | 2006.12.22 |
---|---|
[스크랩] ‘미래가치가 최우선’ (0) | 2006.08.09 |
마케팅 전략 (0) | 2006.08.03 |
시장 (0) | 2006.08.03 |
[스크랩] 애고 개팔자야.. (0) | 2006.08.02 |